배송안내

  • 출고지: 경기도 이천 물류센터
  • 결제 확인된 다음날 상품이 발송됩니다.
  • 상품은 주문일로 부터 1~4일 이내에 배달하는 것을 원칙적으로 하고 있으며, 도서지역은3~10일정도 걸리며 발송 유무를 확인시는 배송확인코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출고 당일 택배사에서 송장번호 받은 후 입력해 드리면, 마이페이지> 주문 내역에서 배송중 상태로 보여지며,
  • 배송조회에서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도서지역(제주등)을 제외하고는 전국 어느곳이나 배송료가 같습니다.
  • 공휴일,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으며, 온라인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입금확인 당일부터 배송기간에 포함합니다. 천재지변에 의한 기간은 배송기간에서 제외합니다.

반품/교환

  • 반품 및 교환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  • 교환/반품 기간을 초과하였을경우, 상품을 사용하거나 훼손한 경우에는 교환/반품 불가능합니다.
  • 상품 불량인 경우, 고객센터: 080-202-2002로 연락 주시면 교환 등 안내 가능합니다.
  •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시 왕복 또는 편도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 (2개 이상 복수상품 중 고객변심 반품, 사이즈 교환등 포함)
  • 단, 상품불량/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시 택배비는 라빠레뜨에서 부담하며 반드시 한진택배 택배사를 이용하셔야 합니다
  • 맞교환은 불가하며, 교환 반품상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하여 확인 후 교환 배송상품이 배송됩니다.
  • 반품/교환 신청을 하시면 2~3일 이내 한진택배 택배기사가 방문을 하게 됩니다.
  • 교환/반품 주소지: (우:17384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프리미엄 아울렛로 33-18)
  • 일부 도서, 산간, 오지 등 교통이 불편한 지역의 경우에는 배송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.

취소

  • 배송 완료후 –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에서 교환 및 취소 가능합니다.
  • 배송 준비중 –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.
  • ※ 발송완료처리가 된 경우 택배사로 전달된 상태로 주문변경 및 주문취소가 불가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080-202-200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A/S

  • A/S 문의
  • 080-202-0002 AM10:00 ~ PM5:00
  • 정상상품에 한하여 구매일 기준 1년 이내에 상품불량이 확인된 경우, 무상 수선이 진행됩니다.
  • 할인상품은 원가 이하의 가격으로 인하여, 유상 수선이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시계 상품은 구매일 기준 1년 이내에 상품 불량이 확인된 경우, 심의 검토 후 A/S 처리하여 드립니다.(위 보증기간이 경과된 이후에는 상품 불량이 발견되어도 수선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)
  • 선글라스 상품은 구매일 기준 6개월 이내에 상품 불량이 확인된 경우, 심의 검토 후 A/S 처리하여 드립니다.(위 보증기간이 경과된 이후에는 상품 불량이 발견되어도 수선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)
  • 시계/선글라스 상품 A/S 택배 접수: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프리미엄 아울렛로 33-18 보끄레머천다이징 A/S팀
  • 그 외 기타 상품 A/S 택배 접수: 서울 강동구 길동 385-10 2층 라빠레뜨 A/S팀